실시간 뉴스
  • 트레킹부터 럭셔리까지…하이원 리조트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하이원 스카이 1340 관광곤돌라.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고객들에게는 ‘우리 가족 하이원 체험 패키지’와 ‘하늘길 트레킹 패키지’를 추천한다.

체험 패키지는 롤러장·양궁장·스카이1340(관광곤돌라) 등 하이원이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트레킹 패키지는 숲해설사와 함께 하늘길을 걸으며 야생화와 수목에 얽힌 이야기를 듣고 사진을 찍으며 아이들과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5성급 호텔에서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도 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정상가 120만원)에 숙박하며 객실 내 미니바, 발렛, 조식뷔페, 수영장/사우나 이용권 등이 함께 제공돼 완벽한 휴가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있다.

투숙기간 내 생일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생일자 패키지’, 한국식 조찬, 피로회복에 좋은 워터월드 힐렉스 등 어르신들의 취향을 저격한 ‘훤당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기준 인원과 이용날짜에 따라 상이하므로 기타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를 피해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강원도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상품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