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서울가든호텔은 도심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썸머 가든랜드 '패밀리 스파&키즈풀' 패키지를 7월 6일 오픈한다.
서울가든호텔 4층 루프탑에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와 개인 스파&키즈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팀에게 역삼 LG 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1박당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썸머 가든랜드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더블or트윈 객실1박 + 4층 썸머 가든랜드 개인스파+유아풀(물놀이 용품 포함)+파라솔 세트(테이블+의자 포함) +3인 조식(성인2+어린이1)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운영 기간은 7월 6일부터 매주 토요일만 운영하며, 7월 26일 부터 8월 17일까지는 상시 운영 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사전 예약 시 라스텔라 뷔페 점심 20%, 저녁 25% 할인 혜택이 가능하며 키즈풀에서 물놀이를 하며 4층 썸머 가든랜드 스낵 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패밀리 스파&키즈풀 운영시간은 13시~20시이다.
두번째, 썸머 러빙 테라스 스파 패키지는 패키지 이용고객에 한해 웰라쥬 브랜드 블루세라 3종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머 러빙 테라스 스파 패키지는 테라스 더블 객실 1박+3인 조식(성인2+어린이1), 테라스트윈 객실 1박+3인 조식(성인2+어린이1)이 있다.
서울가든호텔 홍보 담당자는 "어린 자녀들과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 호텔 내 키즈풀과 스파를 가족과 즐기면서 행복한 한 여름의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