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교육 대표 브랜드인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하 W스피치)이 직장인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자체 개발한 ‘회사 스피치’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직장에서 상사, 동료와의 대화, 회의 석상 뿐만 아니라 회식 자리에서의 건배사, 업무추진 및 성과보고, 프레젠테이션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일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발표 긴장감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소통법을 익히기 위해 스피치학원을 찾는 직장인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회사 스피치 과정은 매회 2시간씩 총 6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교육내용은 ▲주목받는 비즈니스맨의 1% 다른 스피치 ▲회의 스피치 ▲고수의 보고법 ▲성과와 인간관계,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대화법 ▲성과창출을 위한 설득, 협상법 ▲CEO를 감동시키는 프레젠테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W스피치 관계자는 “직장 내 성공의 열쇠는 보고에 있기 때문에 상사의 특성에 맞는 적절한 보고법을 통해 성과를 인정받고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며 특히 보고 스피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회의는 잘 듣는 것부터 시작이기에 회의에서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방법부터 회의 진행 노하우까지 실습한다”며 “회사 스피치 과정은 실제 업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피치 스킬을 익히고 훈련하기 때문에 교육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W스피치학원의 전 교육과정은 수강생의 현 실력에 따라 선택적 수강이 가능한 단계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이론 30%, 실습 70%)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수업 2번 이상의 실전 스피치 훈련을 실시해 영상 촬영 후 개인별로 이메일 피드백(동영상 첨부)을 전송한다.
한편, W스피치는 서울강남점, 서울시청점, 부산센텀점 총 세 곳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본원은 강남역 10번 출구에 있어 강남역, 역삼역, 신사역, 신논현역, 양재역, 잠실역, 판교, 분당, 용인과 수원에서 접근성이 좋다.
서울시청점은 시청역 1번 출구에 위치한 광화문 주변의 유일한 스피치, 화술학원으로 종로, 신촌, 여의도, 일산, 목동스피치의 대표 전문교육기관이다. 인근 기업의 많은 직장인이 목소리 및 발표력 향상을 위해 퇴근 후 수강하고 있다.
특히 부산센텀점의 경우, 부산에서 가장 규모가 큰 스피치학원으로 부산 서면, 마산, 창원, 대구, 울산, 거제, 통영, 경주 등 인근 지역에서 사투리 교정 및 발표능력향상을 위해 학원을 찾고 있다.
W스피치의 회사 스피치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스피치학원 대표번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