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SNS운영자협회(회장 백운섭, 이하 KOSOA)가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미혼모들을 지원하는 ‘KOSOA와 함께하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물품 기부’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KOSOA에서 주관하는 이번 기부행사는 협회 회원사들과 손을 맞잡고 여성 화장품, 의류, 생활기기와 가전제품, 식품 등 여성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후원 물품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 앞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행사를 마련한 KOSOA 백운섭 회장은 “대한민국의 미혼모 여성분들과 그 자녀들이 세상의 따뜻한 관심 속에 풍성한 연말이 되길 바라며, 협회는 앞으로도 성장과 상생을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최대한 돕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OSOA는 모두가 함께 상생하는 경영을 원칙으로 2016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소득 빈곤층 아이들을 위한 물품 후원과 바자회 개최, SNS를 활용한 전 국민 나눔 캠페인 참여 유도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KOSOA는 12월 12일 단 하루 동안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 '1212 SNS쇼핑데이'도 개최한다. 더욱 커져가는 SNS 비즈니스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소비자들에게 SNS 비즈니스 채널을 홍보하는 취지에서 진행될 이번 '1212 SNS쇼핑데이'는 카카오, 밴드,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서 좋은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