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의 ‘응답하라 1994’의 타이니지 도희는 대표적인 연기돌. 드라마 속에서 도희는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서태지 마니아 조윤진 역을 열연해 호평을 받았던 도희가 이번에는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타이니지의 신곡 티저 영상에서 눈물 연기를 선보인다.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도희는 애절한 눈빛부터 가슴을 아리게 하는 눈물연기를 담아내 타이니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평소 상큼 발랄한 매력을 보였던 그녀의 눈물에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것.
▲ 지앤지프로덕션 |
도희의 눈물티저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타이니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 ‘ICE BABY’는 케이윌, 나비, 손승연, 노을 등 200여곡의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물 만난 물고기’의 곡으로 요즘 트렌드로 대두 되고 있는 이지 리스닝 스타일의 곡이다.
연인 사이에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변해가는 남자의 행동들을 구체적이고 재밌게 풀어내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이 깊은 멜로디를 갖고 있다.
여기에 제이민의 소울풀한 발성이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도희 역시 특유의 청아한 보컬로 자신만의 뚜렷한 색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비보잉과 최고의 춤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멤버 민트의 비트와 비트에 달라붙는 랩핑이 인상적이다.
소속사측은 “팬 기대에 부응하고자 컴백을 앞두고 티저영상을 제작했다“며 ”27일 도희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30일에는 제이민, 11일에는 민트 티저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다음 멤버들의 티저영상은 어떨지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저 영상에 맞춰 재킷앨범도 멤버별로 제작되어, 타이니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